게시물 정렬 날짜순 조회순 게시판 검색 글작성하기 검색어
사실 제가 거지가 많이 됐었어요. 정말 남은 거 하나 없는 그런 수준으로요. 그때마다 저를 받아준 곳이 화류계예요.
남성은 대부분 성적인 목적을 위해 유흥업소에 가는 경우가 많지만, 여성은 외로움, 애정결핍, 스트레스(특히 화류계 여성) 등을 해소하기 위해 호스트바에 가는 경우가 많다.
보령, 폐암 치료제 알림타주 국산화 성공 보건 정책 보령, 폐암 치료제 ‘알림타주’ 국산화 성공
겪은 일만을 봤을 때 공식 드씨에서 살인 협박 및 스토킹을 당하거나 애니메이션에서 그를 좋아한 여성이 그가 사용하는 곳들의 열쇠들을 가지고 있으며 집에도 들어갔음을 알 수 있다. 호스트이지만 슈트입었을 때 한정이며 여성을 무서워한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욕먹는다고요. 그래도 계속 이걸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죠. 저를 한 번 낭떠러지로 밀어 보고 싶었어요. 이걸 극복하지 못하면 뭐든 할 수 없다는 생각이었죠.”
여기도 사람 사는 동네예요. 이상한 날파리 같이 사기 치는 사람들도 많아요. 하지만 좋은 사람들도 있어요. 화류계가 없었다면 제가 어떻게 이렇게 살 수 있었을까 싶어요.”
그렇다면 스킨십의 수위는 어디까지일까. 제이비는 수위는 정해진 게 없다. 그런데 이 일을 오래하고 있거나, 오래 하고 싶은 사람들은 절대 일정 수위 이상을 허용하지 않는다. 안 좋은 소문이 날 수 있어서다"라고 했다.
댓글운영정책 판 댓글은 게시물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호빠랭킹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아무튼 이러한 경우가 다수다보니 개인생활이 없고 스트레스가 크다는 점이 있지만, '무조건 돈을 벌어 독립하겠다'는 동기부여가 되는 일도 많다고. 또한 자연스럽게 출퇴근도 용이해지며 팀플레이가 매우 중요한 일인 만큼 분명 나쁜 점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일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호스트들의 경우 지명고객이 여럿 생기기 전
게이샤 계곡주 기생 나체초밥 뇨타이모리 도박 똥꼬쇼 마이코 밤무대 부비부비 · 부킹 · 삐끼 · 원나잇 유해업소 유흥탐정 접대부 포주 환락가